BEST 5
테마 스타일링
- 가을이니까 @브라운 슬랙스🤎
브라운팬츠
- 더워도 포기 못하는 여름 슬랙스👀 시원함과 활용성 모두 갖춘 셀럽 여름 슬랙스 룩을 만나보세요🍃
와이드슬랙스
- 가을 분위기 브라운 블레이져🤎
브라운자켓
- 클래식 무드🍃꽈배기 반팔니트
반팔니트
- '그 사람 뭔가 달라' 하는 포인트⭐️ 은근하게 우아해지는 비결 4가지, 포인트만 쏙쏙 뽑았어요✅ 스타일링만으로도 귀티 나는 법, 이 포인트를 확인해 보세요. 1. 진주 액세서리 진주 귀걸이나 목걸이만큼 우아함을 더해주는 아이템도 드뭅니다. 민소매나 반소매 티셔츠에 포인트를 주면 고급스럽게 룩이 업그레이드됩니다. 다만, 과하지 않게 적당한 포인트로 착용해야 합니다. 2. 롱원피스 우아하고 기품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롱앤린 원피스는, 길고 슬림한 실루엣으로 체형을 커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해줍니다. 체형에 맞는 심플하고 베이직한 롱원피스를 갖추는 게 첫 단계입니다. 3. 클래식한 아이템 쫓는 것도 좋지만, 심플한 화이트 셔츠와 청바지 조합처럼 클래식하고 심플한 스타일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습니다.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살리면 자연스러움과 여유가 느껴지는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4. 린넨 소재 겨울에는 울이 있다면, 여름에는 린넨 소재가 편안한 멋과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리넨 자켓, 셔츠 모두 구김이 가도 내추럴한 고급미의 대명사이며, 통기성이 좋아 여름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진주목걸이
- 레드카펫 빛낸 애국 비주얼❤️🔥 현빈과 이동욱 그리고 우민호 감독이 캐나다에서 열린 2024 토론토국제영화제에 참석했습니다. 영화 ‘하얼빈’이 토론토 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부분에 공식 초청되어 세계 무대에 최초로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는데요. 이날 열린 월드 프리미어 상영 전 레드 카펫에 오른 현빈과 이동욱은 행사장 앞을 가득 메운 팬들과 인증 사진을 촬영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만끽하며 적극적으로 팬 서비스를 펼치기도 했습니다.
현빈
- 아이린 웨딩화보 공개✨ 사진 한 장 한 장이 레전드… 결혼식이 벌써부터 기다려져요!
아이린
- 랍스터 100마리 더 사주고 싶은 오상욱 볼빵빵 먹방🦞🩵 ‘현무카세’에서 먹방의 유망주로 떠오른 오상욱. 이날 전현무와 김지석은 ‘뉴 어펜져스’를 위해 원기회복 코스 요리를 직접 준비했는데요. 오상욱은 볼이 빵빵해질 정도로 맛깔나는 먹방을 선보여 모두의 침색을 자극했죠. 모든 식사가 마무리된 가운데, 구본길은 4.5점, 박상원은 4.8점, 도경동은 4.9점, 오상욱은 최고점인 5점을 주면서 “6점이 있다면 줬을 것”이라며 ‘엄지 척’을 날려 훈훈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오상욱
- 믿보배 조승우의 햄릿이라니👀🩶 조승우가 연극 ‘햄릿’의 주인공 ‘햄릿’역으로 캐스팅됐습니다. 그동안 뮤지컬, 드라마, 영화를 오가며 폭넓게 활동했지만 연극 출연은 24년 만에 처음인데요. ‘햄릿’은 오는 10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에서 상연됩니다.
조승우
- 임시완 쌍둥이썰🤵🏻♂️진짜는 누구? 임시완이 본인의 밀랍 인형을 완벽 재현했습니다. 세계적인 밀랍 인형 박물관인 마담 투소에 임시완의 말랍 인형이 전시될 예정인데요. 영구 전시되기 전, 이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 공개 행사에 참석한 것입니다. 임시완은 지난 2021년 제74회 칸 영화제에서 영화 ‘비상선언’이 초청작으로 상영됐을 당시 입었던 의상을 입고 등장해 자신의 밀랍 인형과 같은 포즈를 취하며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실물 그대로 구현한 높은 완성도에 본인조차 “배다른 형제를 만난 것 같다”며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임시완
- 가을 클래식템 폴로 셔츠 입기💙
폴로 랄프 로렌
- 돌아온 블레이저+데님 계절🖤💙
블레이저
- 믿고 보는 크리스탈 폴로룩🎡 런던 감성 담은 크리스탈의 세련된 미니멀룩 착장 정보 4가지 크리스탈의 여름 폴로룩으로 클래식하게 스타일링 해보세요💂🏻♀️ 바디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슬림 핏 탱크탑으로 목선을 시원하게 드러내고, 블랙 레더 토트백을 자연스럽게 들어 시크한 무드를 완성한 크리스탈. 전체적인 룩은 심플하지만 실루엣과 소재에서 오는 고급스러움이 묻어납니다. 하의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진 네이비 팬츠를 매치해 포멀과 캐주얼 사이의 밸런스를 보여주었고, 클래식한 포니 로고가 더해진 화이트 스니커즈로 단정하게 마무리했습니다. 1. 폴로 리브 코튼 탱크 탑, 9만 원대 2. 폴로 플레이 레더 토트, 80만 원대 3. 폴로 핀스트라이프 울 블렌드 트윌 팬츠, 30만 원대 4. 폴로 코트 레더 로우탑 스니커즈, 20만 원대
크리스탈
- 여름엔 시크하게✨수트베스트
수트베스트
- 민하의 가을룩 총정리@저장🍂🤍
박민하
- 영화 스틸컷 같은 수지 광고🩶 수지가 중고차 앱 서비스 ‘헤이딜러’의 새 모델로 발탁됐습니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수지와 이정은이 함께했는데요. 차 구매 상황을 ‘틀 안의 세상’에 빗대어 풍자적으로 표현했다고 합니다. 한편, 헤이딜러는 출시와 함께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가 돼 왔는데요. 2021년에는 류준열, 2022년에는 한소희와 김혜수의 케미로 호응을 얻었습니다.
수지
- 로다주의 어마어마한 몸값💸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영화 '어벤져스: 둠스데이'로 MCU 복귀를 결정한 가운데, 그의 출연료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마블 스튜디오는 루소 형제에게 '어벤져스: 둠스데이', '어벤져스: 시크릿 워즈'의 연출을 맡기는 조건으로 8,000만 달러(약 1,107억)의 개런티를 제공하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에게는 그 이상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특히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에게는 높은 출연료 외에도 개인 제트기와 전담 보안팀 등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앞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마블 작품에서 총 5억 달러(약 6,923억)에서 6억 달러(약 8,307억)의 출연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이번 복귀에는 앞선 영화들에 버금가는 금전적 보상이 따를 것으로 기대됩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지드래곤 카이스트 교수됐다👨🏻🏫 지드래곤이 한국과학기술원(KAIST) 기계공학과 초빙교수가 됐습니다. 카이스트는 오늘(5일) ‘이노베이트 코리아 2024’행사에서 지드래곤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는데요. 이달 4일부터 2026년 6월까지 2년 동안 카이스트 연단에서 학부생 및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리더십 특강으로 강단에 설 예정이며 카이스트 글로벌 앰버서더로써 해외 홍보에도 나설 예정입니다. 지드래곤은 감사의 인사와 함께 “최고의 과학기술 전문가들과 저의 엔터테인먼트 전문 영역이 만나서 큰 시너지, 즉 ‘빅뱅’이 일어나길 기대한다”라고 임용 소감을 밝혔습니다.
권지용
- 요 끼쟁이를 또 볼 수 있는 기회🤍 도경수가 오는 10월부터 11일~13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아시아 팬 콘서트 ‘BLOOM THE FINAL’을 개최합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6월 성황리에 시작된 아시아 팬 콘서트 투어의 앙코르 공연인데요. 출중한 무대 매너는 물론, 감탄을 자아내는 라이브 실력으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었죠.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9월 2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9월 4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오픈 됩니다.
도경수
- 파리올림픽 해설자🤵🏻♂️침착맨 유튜버 침착맨이 SBS ‘2024 파리올림픽’ 특별 해설자로 참여합니다. 침착맨은 생생한 파리 현지 소식을 전하기 위해 프랑스 출신 방송인 파비앙과 함께 파리로 떠나는데요. 콘텐츠 ‘침착한 파리지앵’을 통해 베르사유 궁전, 에펠탑, 콩코드 광장, 그랑팔레 등 역사적 명소에서 열리는 경기 등 파리 올림픽 구석구석의 소식을 전할 예정입니다.
침착맨
- 평생드는 에르메스 가방 모음👜 언니들이 선택한 클래식한 에르메스🤍 @갖고싶다..🔥 1. 차정원: 콘스탄스 18, 버킨백 25 2. 박하선: 에르백 31 3. 소유진: 가든파티 30 4. 성유리: 피코탄 18 5. 김소은: 켈리 포쉐트 6. 황신혜: 켈리백 28
에르메스
- 언니들 손목 감싸는✨🤍까르띠에 일명 못 팔찌🔩저스트 앵끌루 고급진 포인트템 @탐나👍🏻
까르띠에
- 셀럽들이 사랑하는 셀린느백🖤👜 시크하게 때론 클래식하게✔️ 언니들 셀린템 리스트업🙌 1. 강혜원: 스몰 16백, 550만 원. / 틴 빅투아르백, 455만 원 2. 한혜진: 미디엄 루이즈백, 435만 원. 3. 기은세: 미디엄 클래식 파니에, 99만 원. 4. 김소은: 퀴르 트리오페 베사체, 230만 원. 5. 다니엘: 틴 니노백, 440만 원. 6. 최지우: 스몰 16백, 550만 원. 7. 김히어라: 미디엄 틸리백, 310만 원.
셀린느
- 언니들의 우아한 레이디디올👜✨
디올
- 셀럽들의 애정템✨까르띠에 워치 데일리로 클래식하고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은 드림워치🕰️ 1. 홍지윤, 서은수: 탱크 머스트 워치 2. 차정원, 박보영: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 3. 고소영, 소유진: 베누아 알롱제 워치 4. 김나영: 베누아 워치
까르띠에